수료 항목 | 수료 기준 | 평가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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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험 | * 환급(사업주훈련) 과정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비환급(일반) 과정 - 시험 있는 과정 : 시험 응시(점수 무관) - 시험 없는 과정 : 시험 없음(진도율로 수료) ※ 기업의 요청이 있을 경우, 수료기준은 다를 수 있습니다. |
- 최종평가 선다형,단답형 문제 20문항 출제 총 100점만점, 배점 각 5점 (총 100%반영) |
진도율 | * 환급(사업주훈련) 과정 진도율 100% 기준, 80% 이상 시 수료 가능 * 비환급(일반) 과정 진도율 100% 기준, 100% 이상 시 수료 가능 |
차시별 총 학습시간의 50% 이상 학습한 차시만 해당 과정의 총 진도율에 반영됩니다. |
차시 | 차시명 | 학습 목표 | 강의 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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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조직에 참여하는 이유와 자생적 팀리더 이해하기 | 조직에 참여하는 이유와 자생적 팀리더 이해하기 | 32분 |
2차시 | 공유리더십 관점에서 팀 성과 이해하기 | 공유리더십 관점에서 팀 성과 이해하기 | 32분 |
3차시 | 영화 인턴을 통해 본 벤 휘태커의 리더십 적용하기 | 영화 인턴을 통해 본 벤 휘태커의 리더십 적용하기 | 34분 |
4차시 | 영화 리멤버 더 타이탄을 통해 본 공유리더십 적용하기 | 영화 리멤버 더 타이탄을 통해 본 공유리더십 적용하기 | 37분 |
5차시 | 팀의 발전단계별 특성과 역할 이해하기 | 팀의 발전단계별 특성과 역할 이해하기 | 33분 |
6차시 | 팀 우수성 평가기준을 통해 팀 수준 진단·피드백하기 | 팀 우수성 평가기준을 통해 팀 수준 진단·피드백하기 | 30분 |
7차시 | 팀 내 관계흐름의 발전단계별 특성 이해하기 | 팀 내 관계흐름의 발전단계별 특성 이해하기 | 39분 |
8차시 | 팀 내 지식·정보흐름의 수준 분석하기 | 팀 내 지식·정보흐름의 수준 분석하기 | 33분 |
9차시 | “One for All, All for One” 정신으로 하나 되기 | “One for All, All for One” 정신으로 하나 되기 | 32분 |
10차시 | 공정성이 윤리덕목으로 작동하는 팀 운영하기 | 공정성이 윤리덕목으로 작동하는 팀 운영하기 | 30분 |
11차시 | 경영관리 툴을 활용하여 제 몫을 다하는 팀 역량 만들기 | 경영관리 툴을 활용하여 제 몫을 다하는 팀 역량 만들기 | 36분 |
12차시 | 공정성·공평성을 고려한 팀 성과의 공유문화 만들기 | 공정성·공평성을 고려한 팀 성과의 공유문화 만들기 | 38분 |
13차시 | 공유목표와 핵심가치로 팀원들을 통합하라 | 공유목표와 핵심가치로 팀원들을 통합하라 | 37분 |
14차시 | 협업의 장애요인을 제거하고 소통의 G형 인재를 육성하라 | 협업의 장애요인을 제거하고 소통의 G형 인재를 육성하라 | 38분 |
15차시 | 교학상장의 광역 네트워크를 구축하라 | 교학상장의 광역 네트워크를 구축하라 | 34분 |
16차시 | 강한 보스 유혹을 버리고 팀형 리더로 성장하라 | 강한 보스 유혹을 버리고 팀형 리더로 성장하라 | 38분 |
번호 | 과정 분류 | 제목 | 등록일 | 조회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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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역량개발 | 만족하는 교육이였습니다. | 2024-04-08 | 88 |
9 | 역량개발 | 교육후기 | 2024-04-08 | 62 |
8 | 역량개발 | 교육 잘들었습니다 | 2024-04-07 | 30 |
7 | 역량개발 | 깔끔했다. | 2024-04-07 | 34 |
6 | 역량개발 | HRD FLEX 과정 후기 | 2024-04-06 | 36 |
5 | 역량개발 | 비지니스 역량 | 2024-04-06 | 37 |
4 | 역량개발 | 후기 | 2024-04-05 | 37 |
3 | 역량개발 | 교육후기 | 2024-04-05 | 37 |
2 | 역량개발 | 교육 | 2024-04-05 | 33 |
1 | 역량개발 | 예절교육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2024-04-04 | 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