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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강의 > 역량개발 > [기업직업훈련카드] 감성터치! 고객 커뮤니케이션 스킬업

[기업직업훈련카드] 감성터치! 고객 커뮤니케이션 스킬업

휴대폰수강가능 컴퓨터수강가능
8차시 5주 과정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접점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감성 커뮤니케이션
고객 유형별 커뮤니케이션
고객 불만의 이해
불만 고객 커뮤니케이션
조강혜 외 1명 선생님

수강대상

직무영역
연구개발
생산/제조
일반/영업/마케팅
교육대상
신입
과장/선임
부장/수석

교재안내

※교재는 환급제외 대상입니다.
교재가 없습니다.

수강신청

STEP1 과정유형 선택

사업주훈련

근로자 내일배움카드

일반과정 (비환급)

일반 수강료 예상 수강료 (기업/단체)
37,620
대기업교육비 : 37,620원
예상지원금액 : 7,524원
예상수강료 : 30,096원
본인이 수강지원금 환급 대상자인지의 여부는
소속 노동사무소 (고용지원센터)에 문의하여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기업(1000명 이상)

물음표호버

30,096

중견기업교육비 : 37,620원
예상지원금액 : 15,048원
예상수강료 : 22,572원
본인이 수강지원금 환급 대상자인지의 여부는
소속 노동사무소 (고용지원센터)에 문의하여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중견기업(1000명 미만)

물음표호버

22,572

우선지원대상기업교육비 : 37,620원
예상지원금액 : 18,810원
예상수강료 : 18,810원
본인이 수강지원금 환급 대상자인지의 여부는
소속 노동사무소 (고용지원센터)에 문의하여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우선지원기업

우선지원대상기업이란? 물음표호버

18,810

일반 수강료 예상 수강료
37,620 0
수강료
50,000

STEP2 개강일 선택

과정 분류 제목 모집마감일 교육기간 상태 강의신청
신규과정으로, 현재 작업 중입니다.
(약 일주일 소요 예정)

※교육기간은 해당 회사 인사담당자의 승인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과정 분류 제목 모집마감일 교육기간 상태 강의신청
신규과정으로, 현재 작업 중입니다.
(약 일주일 소요 예정)
과정 분류 제목 모집마감일 교육기간 상태 강의신청
신규과정으로, 현재 작업 중입니다.
(약 일주일 소요 예정)
훈련목표
  • 감성서비스커뮤니케이션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파악한다.
  • 형식적 서비스가 아닌 상황에 적합한 커뮤니케이션 기법을 익히고 응대할 수 있다.
  • 다양한 고객의 유형을 파악하고 그에 적합한 불만 응대유형에 맞게 표현할 수 있다.
훈련대상
  • 서비스 접점 직원 및 불만고객 2차 응대자 및 서비스 리더
  • 내부고객 만족을 위한 고객응대 커뮤니케이션에 관심이 있는 관리자
교수진소개
강사
조강혜 선생님
학력
고려대학교 기업교육 석사
홍익대학교 경영학과 박사
경력
전) 삼성전자 고객지원본부 사내 cs강사
전) 쌍용자동차 정비기획팀 cs강사
전) 한국철도공사 여객사업본부 고객지원팀 서비스컨설던트
한국생산성본부 cs 강의
내용전문가
김창호 선생님
학력
미국 Top 20 MBA 출신
경력
전) 국내 대기업 11년 근무
현) 엘캠퍼스 교강사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수료 항목 수료 기준 평가 방법
시험 * 환급(사업주훈련) 과정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비환급(일반) 과정
- 시험 있는 과정 : 시험 응시(점수 무관)
- 시험 없는 과정 : 시험 없음(진도율로 수료)
※ 기업의 요청이 있을 경우, 수료기준은 다를 수 있습니다.
- 최종평가
선다형,단답형 문제 10문항 출제 총 100점만점, 배점 각 10점 (총 80%반영)
- 과제
서술형 1문항 출제 총 100점만점, 배점 100점 (총 20%반영)
진도율 * 환급(사업주훈련) 과정
진도율 100% 기준, 80% 이상 시 수료 가능

* 비환급(일반) 과정
진도율 100% 기준, 100% 이상 시 수료 가능

차시별 총 학습시간의 50% 이상 학습한 차시만 해당 과정의 총 진도율에 반영됩니다.
모사답안
훈련내용
차시 차시명 학습 목표 강의 시간
1차시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33분
2차시 접점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접점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32분
3차시 감성 커뮤니케이션 1 감성 커뮤니케이션 1 33분
4차시 감성 커뮤니케이션 2 감성 커뮤니케이션 2 30분
5차시 고객 유형별 커뮤니케이션 고객 유형별 커뮤니케이션 35분
6차시 고객 불만의 이해 고객 불만의 이해 32분
7차시 불만 고객 커뮤니케이션 1 불만 고객 커뮤니케이션 1 33분
8차시 불만 고객 커뮤니케이션 2 불만 고객 커뮤니케이션 2 33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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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학습한경유의사항 수강진행이 불가능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