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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강의 > 역량개발 > 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

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

휴대폰수강가능 컴퓨터수강가능
기업
일반
16차시 4주 과정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고객중심경영
큐레이션 서비스
커넥티드 싸움
고객경험
마이크로 모멘트
서비스와 영업의 초크포인트
컨텍스트로 승부
장정빈외 2명 선생님

수강대상

직무영역
연구개발
생산/제조
일반/영업/마케팅
교육대상
신입
과장/선임
부장/수석

교재안내

※교재는 환급제외 대상입니다.
교재가 없습니다.

수강신청

STEP1 과정유형 선택

사업주훈련

근로자 내일배움카드

일반과정 (비환급)

일반 수강료 예상 수강료 (기업/단체)
71,060
대기업교육비 : 71,060원
예상지원금액 : 19,896원
예상수강료 : 51,164원
본인이 수강지원금 환급 대상자인지의 여부는
소속 노동사무소 (고용지원센터)에 문의하여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기업(1000명 이상)

물음표호버

51,164

중견기업교육비 : 71,060원
예상지원금액 : 39,793원
예상수강료 : 31,267원
본인이 수강지원금 환급 대상자인지의 여부는
소속 노동사무소 (고용지원센터)에 문의하여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중견기업(1000명 미만)

물음표호버

31,267

우선지원대상기업교육비 : 71,060원
예상지원금액 : 44,767원
예상수강료 : 26,293원
본인이 수강지원금 환급 대상자인지의 여부는
소속 노동사무소 (고용지원센터)에 문의하여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우선지원기업

우선지원대상기업이란? 물음표호버

26,293

일반 수강료 예상 수강료
71,060 0
수강료
142,000

STEP2 개강일 선택

과정 분류 제목 모집마감일 교육기간 상태 강의신청
신규과정으로, 현재 작업 중입니다.
(약 일주일 소요 예정)

※교육기간은 해당 회사 인사담당자의 승인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과정 분류 제목 모집마감일 교육기간 상태 강의신청
신규과정으로, 현재 작업 중입니다.
(약 일주일 소요 예정)
과정 분류 제목 모집마감일 교육기간 상태 강의신청
역량개발
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 상시모집 4주 상시 모집중 신청하기
훈련목표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필요한 서비스 전략을 설명할 수 있다.
  • 언택트 환경과 디지털 소비자의 특징을 파악하고 서비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 고객이 열광하는 서비스의 조건을 이해하고 디지털 고객경험을 관리할 수 있다.
훈련대상
  • 비즈니스 전략 수립 및 마케팅, 영업, 고객 서비스 관련 종사자
교수진소개
강사
장정빈 선생님
내용전문가
김준호 선생님
학력
미국 TOP 10 대학원 출신
경력
현) 엘캠퍼스 교강사
전) 대기업 반도체 선행 연구 개발팀 연구원 3년
전) 연구 개발 담당 및 공정 프로세스 담당
내용전문가
김창호 선생님
학력
미국 Top 20 MBA 출신
경력
전) 국내 대기업 11년 근무
현) 엘캠퍼스 교강사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수료 항목 수료 기준 평가 방법
시험 * 환급(사업주훈련) 과정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비환급(일반) 과정
- 시험 있는 과정 : 시험 응시(점수 무관)
- 시험 없는 과정 : 시험 없음(진도율로 수료)
※ 기업의 요청이 있을 경우, 수료기준은 다를 수 있습니다.
- 최종평가
선다형, 단답형 문제 10문항 출제 총 100점만점, 배점 각 10점.(총 80%반영)
- 과제
서술형 문제 1문항 출제 총 100점 만점, 배점 각 100점.(총 20%반영)
진도율 * 환급(사업주훈련) 과정
진도율 100% 기준, 80% 이상 시 수료 가능

* 비환급(일반) 과정
진도율 100% 기준, 100% 이상 시 수료 가능

차시별 총 학습시간의 50% 이상 학습한 차시만 해당 과정의 총 진도율에 반영됩니다.
모사답안
훈련내용
차시 차시명 학습 목표 강의 시간
1차시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고객중심경영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고객중심경영 28분
2차시 당신의 제품은 서비스로 진화했는가 당신의 제품은 서비스로 진화했는가 31분
3차시 디지털 고객은 어떤 서비스를 원하는가 디지털 고객은 어떤 서비스를 원하는가 32분
4차시 고객의 통증에 주목하라 고객의 통증에 주목하라 29분
5차시 팔지말고 추천하라, 큐레이션 서비스 팔지말고 추천하라, 큐레이션 서비스 30분
6차시 이젠 커넥티드 싸움이다, 연결 이젠 커넥티드 싸움이다, 연결 29분
7차시 고객충성도의 새로운 자원, 게임화 고객충성도의 새로운 자원, 게임화 33분
8차시 디지털 기술에 아날로그 감성을 더하라 디지털 기술에 아날로그 감성을 더하라 28분
9차시 모든 길은 고객경험으로 통한다 모든 길은 고객경험으로 통한다 34분
10차시 디지털 고객의 MOT는 마이크로 모멘트 디지털 고객의 MOT는 마이크로 모멘트 34분
11차시 서비스와 영업의 초크포인트를 찾아라 서비스와 영업의 초크포인트를 찾아라 35분
12차시 디지털 접점으로 재설계하라 디지털 접점으로 재설계하라 31분
13차시 디지털에도 사람의 기척을 남겨라 디지털에도 사람의 기척을 남겨라 31분
14차시 디지털로 넛지하라 디지털로 넛지하라 32분
15차시 시니어를 위한 디지털은 없다 시니어를 위한 디지털은 없다 30분
16차시 컨텍스트로 승부하라 컨텍스트로 승부하라 31분
수강후기 더보기
번호 과정 분류 제목 등록일 조회수
10 역량개발 만족하는 교육이였습니다. 2024-04-08 45
9 역량개발 교육후기 2024-04-08 29
8 역량개발 교육 잘들었습니다 2024-04-07 14
7 역량개발 깔끔했다. 2024-04-07 18
6 역량개발 HRD FLEX 과정 후기 2024-04-06 17
5 역량개발 비지니스 역량 2024-04-06 21
4 역량개발 후기 2024-04-05 22
3 역량개발 교육후기 2024-04-05 19
2 역량개발 교육 2024-04-05 18
1 역량개발 예절교육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2024-04-04 24
유의사항
학습한경유의사항 수강진행이 불가능한 경우